질문
종합보험이 각 다른 보험인데요.
서류를 2개씩 발급받아 각 사에 보내야 되나요?
금액은 아직 모르고 100 만원은 넘지 않을까 하는데 하나만 받아서 사진이나 팩스 보내도 되는지 궁금해요.
답변
종합보험이 각 다른 보험인데요.
서류를 2개씩 발급받아 각 사에 보내야 되나요?
-> 각각 보상이 된다면 각 보험사에 다 보내셔야 됩니다.
-> 4군데 회사에서 다 받을 수 있다면 4군데 다 보내야 되는 것처럼...
단, 앱으로 청구하는 경우에는
각 보험사 앱에 로그인하여 가져오신 서류를 사진 찍어서 첨부하시면 됩니다.
(팩스로 보험금 청구서 작성해서 보내는 경우에도 100만 원 이하는 사본만 있어도 됨)
우편으로 원본을 보내야 되는 경우가 아니라면
그냥 사진 찍어서 첨부만 하시면 됩니다.
ㄱ. 100만 원 이상이라 각 보험사에 우편으로 보내야 되는 경우라면 가입된 보험사만큼 발급
ㄴ. 100만 원 이하라면 1장만 받아서 사진 찍어서 첨부하거나 사본으로 처리하셔도 됨
# 보험사 앱 청구
1) 앱 다운로드
2) 로그인
3) 보험금 청구
4) 청구 사유 및 보험금 받을 은행과 계좌 입력
5) 가져온 서류 사진 찍어서 첨부하면 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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