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질문
제가 가입한 보험 상담 직원분이 제가 전화를 차단해 놔서 연결하기가 어렵다고 말씀하시는데 혹시 해제하는 방법이 있을까요?
휴대폰에서 수신차단 목록도 확인해 봤는데 제가 딱히 뭘 차단한 적이 없어서 어디서 이걸 풀어야 하나 모르겠습니다.
답변
통신사에 연락하시면 됩니다.
통신사에 보험 차단 뭐 그걸 해놓으셨을 수도 있습니다.
휴대전화에서 차단을 한 것이 아니라 통신사에서 차단이라 그렇습니다.
그렇게 되면 고객 등록이나 그런 거 진행할 때 안된다고 뜨거든요.
통신사에 연락해 보세요.
두낫콜 뭐 그런 걸로 막혀있을 수도 있습니다.
반응형
댓글